안면 홍조 및 야간 땀 완화를 위해 설탕 섭취를 중단하십시오. 수원셔츠룸

Korean

미디어 이미지

단순히 식습관과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안면홍조와 식은땀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까?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안면 홍조 및 야간 땀 완화를 위해 설탕 섭취를 중단하십시오. 기사에 대한 더 긴 대답은 “보통 그렇습니다”입니다. 내가 어떻게 알아? 글쎄요, 많은 여성 친구들의 경우(안면 홍조와 식은땀을 겪은 사람들은 그렇게 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사실임을 보여주는 좋은 연구도 있습니다.

나와 관련된 여자 친구들의 개인적인 경험부터 시작해보자. 한 친구는 식단에서 설탕을 빼면 안면 홍조와 야간 발한이 극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나에게 확신시켰습니다. 흠! 왜 그럴까요? 식단에서 설탕을 줄이는 것이 안면 홍조와 땀을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하려면 이러한 증상의 원인이 무엇인지 좀 더 명확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면 홍조와 식은 땀은 화가 난 두뇌를 반영합니다

안면 홍조와 식은땀이 나는 이유와 이유를 설명할 때 친구들의 경험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녀가 식단에서 설탕을 빼자 안면 홍조와 식은땀이 개선되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안면홍조와 식은땀은 난소의 성호르몬 생산이 지연되어 발생합니다. 그러나 홍조와 식은땀을 일으키는 것은 난소가 아닙니다. 안면 홍조와 밤에 땀이 나면 몸이 심부 체온을 낮추려고 시도합니다. 이 조절 메커니즘은 뇌의 시상하부라고 불리는 영역에 있습니다. 시상하부는 혈압, 수면/각성 주기, 스트레스 반응, 수원셔츠룸 체온, 성주기(사춘기, 월간 주기, 폐경) 등 많은 중요한 신체 기능을 조절합니다.

폐경기 동안 난소의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분비가 불안정해지면 시상하부에도 동시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