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및 게임의 소셜 네트워크

비디오 게임 및 게임 세계를 둘러싼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는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 및 게임 기사의 소셜 네트워크도 매우 충성스럽고 끈질긴 팬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이머의 고급 기능과 소셜 네트워킹의 상호 작용을 혼합, 융합 및 단조하는 것은 웹 사이트에 더킹플러스 형성된 온라인 협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채팅방 및 포럼 게임 채팅 및 파티 그룹에서 길드와 클랜은 온라인 게임 산업의 사회적 측면을 설계합니다. Ogre Island와 같은 플래시 기반 게임의 단순성부터 World of Warcraft와 같은 복잡하고 다운로드 가능한 PC 콘솔 게임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세계는 다양한 시작에서 탄생했습니다.

Solitaire, Backgammon, Pinball 및 Hearts의 초기 PC 게임은 Doom 스타일 RPG 시리즈로 변모했습니다. 이 원래 게임 플레이의 대부분은 단독이었습니다. Its Your Turn의 창의적인 독창성을 발명하면서 우리는 함께 고독한 방향을 택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번에 한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차례를 잡고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다른 플레이어에게 이메일 알림을 보냅니다. 울티마 온라인(Ultima Online)은 게임 내 사회적 상호 작용에 관한 MMORPG 분야의 주요 플레이어였습니다. Blizzard Entertainment의 등장으로 전국의 게이머들이 게임 전 채팅 기능을 갖춘 대규모 PVP 전쟁에서 연결하고 경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실제로 게임 플레이에 들어가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와 어울리고 채팅하여 상대방과 동맹국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